기사 메일전송
‘함께’ 살아가는 복지공동체, ‘함께’ 행복한 도시 김천 - 김천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 제3차 대표협의체 회의 개최
  • 기사등록 2019-12-02 11:49:38
기사수정


김천시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 29일 제3차 대표협의체 회의를 개최했다./김천시 제공

김천시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 29일 김천시청 회의실에서 지역사회보장 대표협의체 위원 20명이 참석한 가운데 김천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 2019년 제3차 대표협의체 회의를 개최했다고 전했다.

이날 회의에서는 협의체 2019년 하반기 운영실적 보고, ‘제6회 행복김천 복지박람회’ 개최 결과보고, 사회복지법인 외부추천이사 추천, 2020년 지역사회보장 시행계획에 대해 심의하는 순서로 진행됐다.

김충섭 김천시장은 “김천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앞으로도 변화하고 발전된 모습으로 지역주민과 화합하며 지역복지의 발전을 이끄는 핵심 네트워크 조직으로서의 역할을 잘 수행해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배수향 지역사회보장협의체 공동위원장은 “시와 지역복지기관과 읍면동협의체가 상호 소통과 협력으로 시민 모두가 행복한 복지도시 김천을 만드는 데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김천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역사회보장증진을 위해 지난 2005년부터 운영되고 있으며 사무국장 1명과 대표·실무·읍면동 협의체가 지역복지 증진 및 활성화를 위해 활동영역을 더욱 확대할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yne.kr/news/view.php?idx=622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겨울 영일대 바다를 따뜻하게 물들일 ‘LED장미꽃’ 활짝 피어나
  •  기사 이미지 이철우 도지사, 순직 소방항공대원 조문
  •  기사 이미지 독도지킴이 공적조서 조작 의혹, “고 김성도씨 유족 1인시위”
최신기사+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