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코로나19 함께 극복해요!...오천 문덕지역 착한임대료 확산 - 월 20~50% 3개월 임대료 인하...상인들 감사 릴레이
  • 기사등록 2020-05-21 11:00:34
기사수정


▲ 오천 문덕 주요 지점에 내 걸린 착한임대료 감사 현수막 / 상가번영회


포항시 남구 오천읍 문덕지역 상가 건물주들의 착한임대료 동참 소식이 전해져 훈훈함을 더 해주고 있다.


이 지역 건물주(15)들이 월 20~50%까지 3개월 임대료 인하를 결정하면서 상인들의 감사 릴레이가 진행되고 있다.


상인들은 문덕 주요지점에 문덕지구 착한 건물주님 따뜻한 결정에 감사드립니다라는 현수막을 걸고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있다.


▲ 착한임대료 감사 현수막 / 상가번영회

코로나19 사태가 장기화되면서 문덕지역 상인들의 매출이 50~80%까지 급감해 폐업위기에 놓인 상가가 늘어난 실정이었다. 이에 건물주들은 어려운 시기를 함께 극복하기 위해 임대료 인하를 결정했다.


한 건물주는 코로나19 사태이후 매출이 급감하면서 상인들이 폐업 위기에 몰려가는 상황을 우리 건물주들이 모른 체할 수 없는 게 아니냐면서 상인 없는 건물은 상상할 수 없다고 말했다.


조문규 문덕상가번영회 회장은 건물주님들의 통 큰 결정으로 우리 상인들이 어려운 시기를 견뎌나가는데 큰 도움이 되고 있다고 밝히고, “상가번영회도 상인들과 협의하여 이번에 입은 은혜를 지역의 소외계층 지원으로 보답해 나가겠다고 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yne.kr/news/view.php?idx=767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새끼들을 이소(離巢)시키는 쇠제비갈매기
  •  기사 이미지 (포토) 전남 화순군 세량지
  •  기사 이미지 [포토뉴스] 포스코, 무료급식소 오지 마시고 집에서 생필품 받으세요
최신기사+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